비즈니스 연속성 관리

비즈니스 연속성은 예상치 못한 사고에 대하여 계획을 세우도록 하고, 그들의 리스크를 관리하도록 하며 자산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것은 IT, 인력 또는 의사소통의 중요한 손실을 의미하며, 조직은 가능한 빠른시일내에 정상적인 활동이 가능하도록 강력한 비상사태 계획을 세웁니다.

비즈니스 연속성 관리는 조직이 더욱 복잡한 시스템과 공급망을 관리함으로써 그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LRQA의 독립적인 평가는 귀사의 주주에게 귀사의 비즈니스 연속성 능력이 귀사의 조직의 규모와 복잡성에 적합하고 이에 따라 신뢰를 구축하고 귀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