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찬, 불만 및 피드백

LRQA는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고객의 비즈니스에서 위태로울 수 있는 상황들을 이해합니다.고객의 관리 시스템을 좀 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해 우리의 경험을 적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LRQA가 세계에서 가장 신뢰받을 수 경영 시스템을 제공하는 회사 중 하나인 이유입니다.

우리의 높은 기준을 충족하기 위한 노력이 때때로 잘못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발생 될 경우 다시 옳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또한 재발 방지를 위해 우리에게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칭찬

우리에게 항상 긍정적인 코멘트를 주시는 것에 감사 드립니다. 이는 우리가 조직의 모범 사례를 홍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귀사의 칭찬의 말을 등록하고자 하는 경우, 하단의 온라인 양식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불만

귀사가 LRQA의 고객사 이고, LRQA로부터 받은 서비스로부터 문제가 있는 경우 PDF 문서에 설명된 대로 불만처리 프로세스를 따르십시오. 

   

만약 귀사의 불만이 LRQA에게 인증 받은 고객과 관련된 것이라면. 먼저 해당 회사에 문의하고 그 회사의 불만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이미 LRQA에게 인증 받은 고객에게 불만제기를 했으나 응답에 만족하지 않은 경우, LRQA에게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LRQA, 또는 LRQA로부터제공 받은 인증 서비스에 불만이 있는 경우 다음 온라인 양식 을 작성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