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로이드인증원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안녕하세요


항상 저희 LR(로이드인증원)을 성원해 주시고 많은 조언을 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LR은 고객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고객의 기대치와 서비스 만족도를 파악하는 2017년도 고객만족도조사(2017년 1월~12월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아래와 같이 실시합니다.


바쁘시겠지만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시어 이번 조사에 응해주시면, 향후 LR이 서비스의 개선을 위하여 집중하여야 할 분야를 파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겠습니다.


설문 대상자(로이드인증원 인증고객사)에게는 별도의 설문 링크를 발송해드렸으며 설문 작성에는 약 15 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아울러, 그 동안 LR의 서비스를 제공받으면서 느꼈던 LR의 부족한 부분이나 개선해야 할 부분에 대해서는 고객지원실(02-736-6231)로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적극 개선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이드인증원(Lloyd's Register) 유상근 대표이사



- 고객만족도조사 참여방법 -

1. 설문조사 참여: 설문 대상자에게 별도의 이메일 발송

2. 응답 기한: 2018년 8월 20일부터 9월 14일까지

3. 문의: 02-736-6231 혹은 korea@lrqa.com

4. 본 설문조사는 LR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될 것이며, 고객정보 및 응답 내용은 철저히 비밀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