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인증원 ONE LR 브랜드 통합 안내

Lloyd’s Register 그룹의 브랜드 통합 방침에 따라, 2018년 2월 2일부터 로이드인증원의 로고가 아래와 같이 변경됨을 알려 드립니다.


고객의 니즈가 전 세계 인증 시장의 흐름에 맞추어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인증 기관에 대한 신뢰도는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최근 정보화 사회와 데이터 시대를 맞이하여 사회 전반이 더욱 복잡해지면서 우리 고객사들은 경영 성과 개선을 위해 단순한 기술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즉, 고객사에 필요한 사항의 경험이 풍부한 파트너가 필요합니다. 로이드인증원의 심사원들은 더 나은 성과를 위한 신기술을 습득함으로써 사업 보증 심사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로이드인증원의 약속을 뒷받침하기 위해 'LRQA' 브랜드 사용을 중단하고, 아래와 같이 'LR' 브랜드로 통합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018-2 one lr brand



통합된 LR 브랜드는 Lloyd's Register 그룹의 모든 구성원들을 연결하고, 단일 서비스 제공자로서 광범위한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브랜드 통합 초창기에는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변화된 느낌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에 홈페이지, 블로그, 인증로고, 인증서, 계약서 및 인보이스 등 모든 컨텐츠를 새로운 브랜드에 맞게 바꿀 것입니다.


기존의 인증서, 인증로고 및 계약서는 앞으로도 모두 유효하고 인정되며, 새로운 브랜드는 갱신 시 인증서와 인증로고에 반영됩니다.


새로운 브랜드 통합과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korea-marketing@lrqa.com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