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의 중요성

성공적인 조직이 되기 위해서는 설계,개발,제조,인도 및 서비스 단계에서 품질을 관리해야 합니다.

품질일이 올바르게 진행될 것이라는 믿음을 고객에게 주기 위해서는….

관리 방법을 입증하는 것이 중요하며, 품질경영 시스템의 실행은 이를 달성할 수 있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 조직들은 품질경영시스템이 조직전반의 효율성을 개선 하며 고객 만족을 증대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 ISO 9001은 국제적으로 인정된 표준이며,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의 지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업도 경영시스템 없이 운영될 수 없습니다. 국제표준 ISO 9001에 의거하면 다음 사항이 확실해 집니다.

하나 경영 시스템이 존재하며 둘 전 직원이 이를 이해하고 있음

LRQA는 경영시스템이 사업경영 프로세스에서 아주 중요한 요소라고 확신합니다. ISO 9001 이 목적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품질경영의 개선을 위해서는 효과적으로 운영되는 시스템이 필수적입니다.

품질개선을 통한 비용절감

품질경영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상당한 시간과 비용이 요구됩니다. 그렇지만 귀사와 귀사의 고객은 장기적으로 더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외부적 이익

  • 개선
    제품 및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 반복 주문, 회사 이미지
  • 절감
    불만, 클레임
  • 내부적 이익
    경영 효율성, 기획, 문제 해결,협력업체 관리, 의사소통, 훈련, 변경 관리, 종업원 사기진작
  • 절감
    중복 노력, 재작업, 폐기, 비용, 직원 이직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