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인증원 소개

Lloyd's Register는 전 세계 뿐아니라 국내에서 가장 경험이 많은 경영시스템 인증기관 및 교육기관이며, 최고의 권위, 신뢰성 및 전문성을 갖춘 경영시스템 인증, 온실가스 검증 및 교육기관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비젼 & 임무

  • 전 세계 및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고 신뢰 받을 수 있는 인증, 온실가스 검증 및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입니다.
  • Lloyd's Register는 효과적인 심사, 인증, 검증 및 교육을 통해 고객이 경영시스템을 활용하여 사업 성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Lloyd's Register는...

 

Lloyd’s Register Group에 속하며, 1986년에 세계 최초로UKAS에 인증기관으로 등록한 이래 경영시스템 인증, 온실가스 검증 및 교육에 있어서 개척자 및 리더로서의 역할을 하여 왔으며, 현재 50개의 인정기관(Accreditation Body)에 등록되어 120여 국가에서 인증업무를 수행하는 인증기관(Certification Body)입니다.

 

Lloyd’s Register 그룹은...

 Lloyd’s Register 그룹은 전 세계에 걸쳐서 고객의 품질, 안전, 환경 및 사업 성과의 개선을 위한 Risk management 사업을 수행하는 조직입니다. 1760년에 선박검사 기관으로 설립되었으며, 현재는 사업 영역이 선박, 철도, 오일/가스, 육상 및 경영시스템 등을 포함하여 광범위하게 확대되었습니다.

 

Lloyd's Register는...

- Lloyd's Register는 영국에 본사가 있으며, 한국을 포함하여 48개국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UKAS(영국 인정기관)에 등록된 세계 최초 인증기관(등록번호: UKAS-001)

- 세계적으로 60,000 여건 이상의 인증서를 발행하였습니다.

- 국내 최초인로 1991년부터 인증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  KAB(한국 인정지원센터)를 비롯한 전세계 50여 개의 인정기관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서비스의 독립성 및 공정성

LR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장은 결함없는 서비스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것의 핵심은 Lloyd’s Register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잠재적 이해상충을 인식하고, 우리의 공정성, 독립성 및 객관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치지 않음을 보장하기 위해 조치를 취한다는 것입니다.

공정성에 대한 지속적인 공헌의 일환으로 LR의 최고 경영진은 고객사와의 관계와 심사/검증/인증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이해 상충을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분석합니다. 이러한 분석 과정은 해당 서비스와 관련된 산업의 이해관계자들과의 협의를 포함합니다.

LR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공정성이 위협받는 경우, 위협을 제거하거나 최소화하기 위한 조항이 지속적으로 효과성을 입증하는 자료와 함께 문서화됩니다. 이 분석은 LR의 경영 검토 프로세스의 일환으로 LR 최고 경영진이 검토합니다.


인증의 거부

견적 및 계약 단계 혹은 인증 진행중 Lloyd's Register 가 인증을 줄 수 없을 경우 이러한 결정에 대한 사유는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입니다.